고객지원

FAQ

  • 설치 과정에서 오류창이 발생하며,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.이용방법

    자녀 단말기를 새로 변경한 경우, 기존 전산의 정보와 신규 단말기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설치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있습니다.

    단말기 변경 후 앱을 재설치 하는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, 빠르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    <고객센터> ☎ 1566-8274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이버안심존 (월~금 09:00 - 18:00)

     

  •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이용방법

    사이버안심존 앱을 삭제하더라도 회원 정보는 남게 됩니다.

    회원 정보를 삭제하기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<홈페이지에서> 1. 홈페이지(사이버안심존.kr) 접속 및 로그인

    2. 우측 상단의 [정보수정] 탭 선택

    3. 왼쪽 메뉴의 [회원탈퇴] 선택

    4. 정보 입력 후 회원탈퇴 버튼 클릭

    <고객센터를 통해> ☎ 1566-8274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이버안심존 (월~금 09:00 - 18:00)

     

  • 자녀 한명에 부모 둘을 등록할 수 없나요?이용방법

    자녀 한명에 부모 둘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    먼저 부모1과 자녀간의 앱 설치, 회원가입, 자녀정보 등록을 진행해주시고,

    부모2의 사이버안심존(부모용)을 설치해주실 때, 자녀정보를 동일하게 등록하시면 부모1과 부모2 모두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자녀가 2명입니다. 자녀를 모두 관리할 수 있나요?이용방법

    [자녀추가등록] 탭을 통해, 2명 이상의 자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    <사이버안심존 앱에서> 부모용 사이버안심존 앱 - 화면 우측 상단의 [자녀추가등록] - 자녀 정보 입력

    <홈페이지에서> 사이버안심존 홈페이지(사이버안심존.kr) - [자녀폰관리] - [자녀추가] - 자녀 정보 입력

    부모용 사이버안심존 앱에서 관리하고 싶은 자녀를 선택 가능합니다.

    ※ 부모용 사이버안심존 앱 - 화면 우측 상단의 [자녀선택] - 해당 자녀 선택

  • 부모 휴대전화 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.이용방법

    부모 휴대전화 번호 변경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자녀를 관리하고 있는 부모님의 전화번호나 핸드폰 기기가 변경되었을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<고객센터> ☎ 1566-8274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이버안심존 (월~금 09:00 - 18:00)

     

비밀번호 찾기

비밀번호는 가입 시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로
SMS를 발송해 드립니다.

확인 취소

비밀번호 찾기

등록하신 휴대폰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문자발송하였습니다.
설정메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