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FAQ

26

렉현상이 일어나고 비밀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하여 삭제도 안되요? 서비스
스마트보안관은 실시간으로 데이터 전송이 이루어지므로, 네트워크가 연결이 안될시에는 렉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가 맞지 않아 삭제가 안되는 것 또한,
삭제시 비밀번호 확인을 하게 되어있는데 이것 또한 네트워크에 연결이 안 될시는 확인이 안되어
일치하지 않다는 안내문구가 보이게 됩니다.

혹여 폰에 렉현상이나, 삭제시 비밀번호가 맞는데도 일치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뜨실 경우는
스마트폰이 네트워크에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.
자녀 한명에 부모 둘을 등록할 수 없나요? 서비스
자녀 한명에 부모님 두분을 등록하시려면


1. 스마트보안관 자녀폰에 설치시 부모1의 번호를 부모로 등록
2. 홈페이지(http://ss.moiba.or.kr)에 부모2를 가입하신 후 자녀추가메뉴를 이용해 자녀추가

이렇게 등록을 하신 후 스마트보안관을 다운받아 부모모드로 설치하시면
부모님 두분께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안드로이드폰의 기본브라우저(크롬) 외의 브라우징 기능을 하는 앱으로 인터넷 이용은 안되나요? 서비스
안드로이드폰의 기본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 이외에도 

브라우징 기능을 하는 앱이나 모바일 웹브라우저를 설치하여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스마트보안관은 이와같은 브라우징 기능을 하는 앱을 통해 불법.청소년유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을 

방지하기 위하여 차단하고 있습니다.
설치를 다 하고 나니 구글계정이 없다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 설치 및 삭제
스마트보안관 서비스를 받으시기 위해서는 구글계정이 필요합니다.


========= 설치 시 구글계정이 없다는 안내창이 뜰 경우========

1. 스마트폰의 메뉴
2. 환경설정
3. 계정 및 동기화
4. 계정 등록하기
5. 계정 생성완료
6. 스마트 보안관 실행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========구글계정이 있는데도 안내창이 뜰 경우===============

이 경우는 홈페이지와 휴대폰의 구글계정이 동기화 되지 않았을 경우로

1. 스마트폰의 메뉴
2. 환경설정
3. 계정 및 동기화
4. 계정 동기화
5. 계정 동기화완료
6. 스마트 보안관 실행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(*) 휴대폰과 홈페이지의 구글계정의 비밀번호를 일치시켜 주세요.
다자녀를 관리하고 있는 부모입니다. 자녀 한 명을 삭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이용방법
자녀 삭제는 홈페이지(http://ss.moiba.or.kr)에서만 가능합니다.

자녀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*** 자녀삭제 방법**** 
1. 홈페이지(http://ss.moiba.or.kr)접속 
2. 로그인(휴대폰번호 비밀번호) 
3.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선택 
4. 자녀 정보 수정 메뉴 에서 삭제할 자녀선택 후 삭제버튼 클릭

(*) 자녀정보 수정에서 자녀를 삭제하시는 것은 해당 자녀의 탈퇴를 의미하는 것입니다.
스마트보안관은 실행될 수 있으므로 자녀삭제 후 해당 자녀의 폰에서 스마트보안관 앱을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